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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왕의 옥좌 9 (완결)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성왕의 옥좌 9 (완결)
    • 해어린
    • 고렘팩토리
    • 2017-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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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 끝의 우물 01 : 모험의 시작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세상 끝의 우물 01 : 모험의 시작
    • 윌리엄 모리스 지음
    • 블루프린트
    • 2017-12-07

    현대 판타지의 원형이라 할 수 있는 『세상 끝의 우물』은 동방의 나라에 있다는 영원한 젊음의 샘 전설과 중세의 모험 이야기가 결합된 판타지 소설이다. 젊음의 샘은 이 작품에서 진리의 우물이자 마법의 우물로 변신했고 중세의 기사는 신화의 인물로 거듭났다. 화려한 판타지의 상징인 요정과 용은 등장하지 않지만, 어터모스트 땅의 다채로운 모습을 배경으로 만남과 헤어짐, 인연과 사랑, 영웅과 전쟁 등 인간사에 빠질 수 없는 이야기가 랠프의 모험을 통해 유유히 펼쳐진다.출간 과정에서 작가가 의도적으로 사용한 다수의 중세 영어 표현을 번역해야 하는 어려움이 컸지만, 판타지 소설 서가의 첫 자리를 차지할 작품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데서 수고의 의미를 찾았다. 그러면서도 번역가와 편집자는 1896년도에 처음 나온 소설을 2016년도에 선보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이야기의 감칠 맛을 내는 극적인 요소를 일부 더하기도 했다. 『세상 끝의 우물』 (전 4권)세상 끝의 우물: 1권 모험의 시작 세상 끝의 우물: 2권 왕과 마법사세상 끝의 우물: 3권 우물 원정대세상 끝의 우물: 4권 업미즈 전쟁 * 세상 끝의 우물은 블루프린트가 펴내는 올림푸스 장르문학전집 37권부터 40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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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 끝의 우물 02 : 왕과 마법사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세상 끝의 우물 02 : 왕과 마법사
    • 윌리엄 모리스 지음
    • 블루프린트
    • 2017-12-07

    현대 판타지의 원형이라 할 수 있는 『세상 끝의 우물』은 동방의 나라에 있다는 영원한 젊음의 샘 전설과 중세의 모험 이야기가 결합된 판타지 소설이다. 젊음의 샘은 이 작품에서 진리의 우물이자 마법의 우물로 변신했고 중세의 기사는 신화의 인물로 거듭났다. 화려한 판타지의 상징인 요정과 용은 등장하지 않지만, 어터모스트 땅의 다채로운 모습을 배경으로 만남과 헤어짐, 인연과 사랑, 영웅과 전쟁 등 인간사에 빠질 수 없는 이야기가 랠프의 모험을 통해 유유히 펼쳐진다.출간 과정에서 작가가 의도적으로 사용한 다수의 중세 영어 표현을 번역해야 하는 어려움이 컸지만, 판타지 소설 서가의 첫 자리를 차지할 작품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데서 수고의 의미를 찾았다. 그러면서도 번역가와 편집자는 1896년도에 처음 나온 소설을 2016년도에 선보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이야기의 감칠 맛을 내는 극적인 요소를 일부 더하기도 했다. 『세상 끝의 우물』 (전 4권)세상 끝의 우물: 1권 모험의 시작 세상 끝의 우물: 2권 왕과 마법사세상 끝의 우물: 3권 우물 원정대세상 끝의 우물: 4권 업미즈 전쟁 * 세상 끝의 우물은 블루프린트가 펴내는 올림푸스 장르문학전집 37권부터 40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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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 끝의 우물 03 : 우물 원정대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세상 끝의 우물 03 : 우물 원정대
    • 윌리엄 모리스 지음
    • 블루프린트
    • 2017-12-07

    현대 판타지의 원형이라 할 수 있는 『세상 끝의 우물』은 동방의 나라에 있다는 영원한 젊음의 샘 전설과 중세의 모험 이야기가 결합된 판타지 소설이다. 젊음의 샘은 이 작품에서 진리의 우물이자 마법의 우물로 변신했고 중세의 기사는 신화의 인물로 거듭났다. 화려한 판타지의 상징인 요정과 용은 등장하지 않지만, 어터모스트 땅의 다채로운 모습을 배경으로 만남과 헤어짐, 인연과 사랑, 영웅과 전쟁 등 인간사에 빠질 수 없는 이야기가 랠프의 모험을 통해 유유히 펼쳐진다.출간 과정에서 작가가 의도적으로 사용한 다수의 중세 영어 표현을 번역해야 하는 어려움이 컸지만, 판타지 소설 서가의 첫 자리를 차지할 작품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데서 수고의 의미를 찾았다. 그러면서도 번역가와 편집자는 1896년도에 처음 나온 소설을 2016년도에 선보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이야기의 감칠 맛을 내는 극적인 요소를 일부 더하기도 했다. 『세상 끝의 우물』 (전 4권)세상 끝의 우물: 1권 모험의 시작 세상 끝의 우물: 2권 왕과 마법사세상 끝의 우물: 3권 우물 원정대세상 끝의 우물: 4권 업미즈 전쟁 * 세상 끝의 우물은 블루프린트가 펴내는 올림푸스 장르문학전집 37권부터 40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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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 끝의 우물 04 : 업미즈 전쟁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세상 끝의 우물 04 : 업미즈 전쟁
    • 윌리엄 모리스 지음
    • 블루프린트
    • 2017-12-07

    현대 판타지의 원형이라 할 수 있는 『세상 끝의 우물』은 동방의 나라에 있다는 영원한 젊음의 샘 전설과 중세의 모험 이야기가 결합된 판타지 소설이다. 젊음의 샘은 이 작품에서 진리의 우물이자 마법의 우물로 변신했고 중세의 기사는 신화의 인물로 거듭났다. 화려한 판타지의 상징인 요정과 용은 등장하지 않지만, 어터모스트 땅의 다채로운 모습을 배경으로 만남과 헤어짐, 인연과 사랑, 영웅과 전쟁 등 인간사에 빠질 수 없는 이야기가 랠프의 모험을 통해 유유히 펼쳐진다.출간 과정에서 작가가 의도적으로 사용한 다수의 중세 영어 표현을 번역해야 하는 어려움이 컸지만, 판타지 소설 서가의 첫 자리를 차지할 작품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데서 수고의 의미를 찾았다. 그러면서도 번역가와 편집자는 1896년도에 처음 나온 소설을 2016년도에 선보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이야기의 감칠 맛을 내는 극적인 요소를 일부 더하기도 했다. 『세상 끝의 우물』 (전 4권)세상 끝의 우물: 1권 모험의 시작 세상 끝의 우물: 2권 왕과 마법사세상 끝의 우물: 3권 우물 원정대세상 끝의 우물: 4권 업미즈 전쟁 * 세상 끝의 우물은 블루프린트가 펴내는 올림푸스 장르문학전집 37권부터 40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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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쉐도우 머니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쉐도우 머니
    • 맥 레이놀즈 지음
    • 위즈덤커넥트
    • 2018-09-21

    미리 보기그와 비슷한 연봉을 받으며 그가 사는 지역의 사람들 중 로렌스 울포드의 연령대에 속하는 비즈니스맨들은 트위드 자켓를 입고 다니는 것이 유행이었다. 트위드 자켓를 입지 않는 사람들은 뭔가 괴짜라는 평판을 얻기 마련이었다.집을 나서는 로렌스 울포드 역시 트위드를 입고 있었다. 오늘 아침이 그의 트위드가 처음 바깥 빛을 본 날이었다. 로렌스 울포드가 속한 소득층의 잘 나가는 젊은 비즈니스맨들이 선호하는 북유럽 출신 디자이너가 만든 핸드 메이드 자켓이었다. 영국이나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나 의류 브랜드는 잊혀진 지 오래였다.로렌스는 자신의 집에서 느긋하게 걸어 내려오며 도로변에 세워 둔 자신의 스포츠카를 바라보았다. 연식도, 모델도 구식인 차였다. 새 모델로 바꿀 시기가 지난 지 오래였다. 그가 속한 계층으로서는 창피한 일이었지만, 그는 그 차를 좋아했다. 하지만 동료들과 친구들 사이에서 괴짜라는 평을 듣고 싶지는 않았다. 지난 번 캐리 맥카터 국회의원이 뭐라고 했던가? \"괴짜는 2등 시민이 되기 위해 첫 발을 뗀 자이다.\"로렌스가 스포츠카 앞 좌석에 미끄러지듯 앉으며 사이드 브레이크를 내리고 부드럽게 엑셀을 밟았다. \'더 나은 워싱턴\' 시내가 그의 행선지였다. 이론적으로 그에게는 4일의 휴가가 더 남아 있어야 했다. 휴가 중인 그를 갑자기 불러들인 국장이 뭘 원하는지가 궁금했다. 문제가 생기면 항상 불려 다니는 것은, 국장이 애호하는 \'문제 해결사\' 중 한 명으로서 겪는 어려움이었다. 로렌스 울포드는 현장 업무를 그만 두고 내근 업무로 옮겨 승진도 하고 급여도 더 받을 생각을 하고 있었다.주차창에 차를 넣어둔 후 로렌스는 자신의 격에 맞게 2등급 직원 전용 입구로 들어갔다. 내년에는 그 옆의 1등급 문으로 들어가리라 자신에게 말하며.국장의 사무실에 로렌스가 들어서자 비서가 그를 올려다보며 말했다.\"로렌스 씨. 안녕하세요. 휴가가 줄었다고 들었어요, 유감이에요.\"라베른 포크는 귀여운 외모를 가졌지만,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인재였다. 마치 나폴레옹과 그의 군대처럼 정확하게 일할 수 있는 여자였다. 그녀는 부서 내 모든 직원들의 이름을 외우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분명 괴짜였다. 예를 들어, 스타일은 유행을 타기 마련인데 라베른은 편안한 복장만 입고 다니면서 자기만의 머리 스타일을 고집했으며, 직장에서 굽이 낮은 워킹화를 신었다. 사실, 그녀는 상대가 친절하거나 말거나 언제든지 누군가를 향해 으르렁댈 준비가 되어있었다. 그녀가 그 유별난 성격 때문에 승진의 희망이 없는 것이라고도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울포드가 인사를 건넸다. \"라베른양, 안녕하세요. 국장님이 저를 기다리고 계신 것 같군요?\" \"네, 맞아요. 바로 들어가세요 로렌스 씨.\"그녀는 그가 국장의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쳐다 보았다. 로렌스 울포드는 30대 총각 치고는 괜찮은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책상 위의 보고서들을 보며 눈을 찡그리던 국장이 그의 현장 요원을 보고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로렌스. 앉아서 잠시만 기다리게나. 기다리면서 이것 좀 보게.\"국장이 로렌스에게 지폐 한 장을 건네주었다.로렌스가 지폐을 건네 받고서 편안한 의자에 몸을 기대었다. 앞뒤로 지폐를 훑어보았다. 거의 새것이나 다름없는 50달러짜리 지폐였다.국장이 고개를 끄덕이고는 보고서들을 책상 서랍 속으로 밀어 넣었다. 그가 울포드에게 말했다. \"휴가를 단축시켜서 미안하네, 로렌스. 월트 포스터에게 업무를 넘길까도 생각했지만, 그 친구는 자네만한 실력이 없어.\"로렌스는 약간의 일상적인 칭찬이 최고의 전략이라고 생각하며 자신의 가장 가까운 라이벌에 대해 진심 어린 목소리로 말했다.\"월트는 좋은 사람입니다, 국장님. 그런데, 어떤 문제가 발생한 건가요?\"\"그 50달러 지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국장의 문제 해결사는 지폐를 내려다보았다. \"생각할 게 뭐가 있죠?\"국장은 끙끙거리며 책상 서랍을 열어 지폐 한 장을 더 꺼냈다. \"여기, 이것도 좀 봐 주게.\"다른 50달러 지폐였다. 로렌스 울포드는 무슨 영문인지 모르고 눈살을 찌푸렸다.\"일련번호를 살펴 보게.\"국장이 참지 못하고 말했다.일련번호가 같았다.로렌스가 국장을 놀란 눈으로 국장을 올려 보았다.\"위조군요. 어떤 게 가짜죠?\"\"그게 바로 내가 알고 싶은 거야.\" 국장이 말했다.로렌스 울포드가 자신의 상사를 쳐다보고, 눈을 한 번 깜박이고는 지폐를 다시 보았다.\"훌륭한 작품이지.\" 국장이 말했다.\"하지만 이것이 저희와 무슨 상관이죠. 국장님? 위조에 관한 문제는 재무부 특수 수사과 관할 아닌가요?\"\"맞아. 관할 건 때문에 오히려 그쪽에서 우리에게 요청을 했네. 국제적 파문까지 일어날 수도 있다고 판단하는 듯 해.\"이제 이야기가 좀 진전 되었다. 로렌스 울포드는 지폐 두 장을 책상에 내려놓고 의자에 기대어 국장의 다음 말을 기다렸다.국장이 말했다.\"2차 대전 때 나치들이 미국과 영국 지폐를 발행했던 거 기억하나?\"\"그때 저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죠.\"\"그 일에 관해 읽어봤을 거라 생각했네. 어쨌든 당시 나치 정부가 가진 자원으로는 세계 어떤 화폐라도 완벽하게 위조할 수 있었지. 기술, 장비, 자금까지 모두 갖추고 있었으니까. 독일에서는 동맹국들의 재정 기반을 흔들어놓을 생각으로 달러와 파운드를 수억 장씩 발행하기도 했지.\"\"왜 성공하지 못했죠?\"\"첫 번째는 보급이 잘 안되었다는 점 때문이지. 하지만 상당히 대량의 위조 지폐가 유통되기는 했어. 한때는 정부의 경각심이 매우 높아져서, 독일이 복제할 가치도 두지 않았던 2달러 지폐를 제외하고는 멕시코를 통해서 들어 오는 모든 지폐를 사용 금지한 적도 있었지.\"울포드는 그 말을 들으면서 눈을 찡그리고 있었다.\"근데, 그것이 지금 상황과 무슨 상관이죠?\"국장이 말했다. \"추측일 뿐인데, 둘 중 하나는 위조 지폐이지만 복제 기술이, 알려진 어떤 위조 기술자도 흉내내지 못할 수작이야. 재무부 쪽에서는 이 지폐가 해외에서 들어온 것은 아닌지, 그렇다면 어디에서 들어 왔는지 궁금해 하더군. 만약 이것이 외국 정부의 사업, 특히 러시아나 다른 적성국의 사업이었다면 그들의 우려를 이해할 만하지.\"\"네, 국장님.\" 울포드가 말했다. 그는 똑바로 앉아 다시 지폐 두 장을 관찰했다.\"재무부에서 한 장이 위조 지폐라는 건 어떻게 발견한 거죠?\"\"순전히 운이야. 가진 거라곤 직관적 기억력 밖에 없는 은행원이 50달러 지폐 다발을 하나씩 확인하다가 알아낸 거야. 50달러 지폐가 흔히 쓰이는 지폐는 아니지 않나. 일련번호가 같으니 복제된 지폐라는 걸 우연히 알게 된 거야.\"\"그리고는요?\"\"복제가 너무 완벽하게 되어서 재무부에서도 한 바탕 난리가 났었어. 위조한 쪽의 노력이 조금이라도 부족했다면 이런 완벽한 위조는 애초에 불가능했을 것이라는 것이 그쪽 판단이야. 사용된 각인이나 종이, 문양 등이 모두 완벽하게 동일해. 위조 전문가들도 위조 지폐를 보급하기 전에 인공 제지 같은 것을 혼용하기 때문에 흔적이 남기 마련이라는데 이것은 그런 흔적조차 없이 완벽하지.\"\"이건 제 선에서 해결될 일이 아니네요. 더 조사한 내용은 있나요? 위조지폐를 얼마나 더 발견했죠?\" 로렌스 울포드가 말했다.\"IBM 쪽에서 최신 장비와 그쪽 전문가들을 통해서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어. 재무부 특수 수사과에서 이 지역 모든 은행과 정부 기관의 모든 50달러짜리 지폐를 확인했는데 지금까지는 10장밖에 찾지 못했네.\"\"그리고 다른 도시들은요?\"\"전혀. 워싱턴에서만 돌았어. 이 사실만으로도 의심스럽지. 이 위조 지폐들을 생산하는 데 들어간 비용을 생각하면 겨우 한 뭉치 정도만 유통한다는 것은 말이 안 돼지. 아마 더 있을 거야. 로렌스, 이 정도 제조 기술이면 위조 지폐를 가지고 당당하게 은행에 들어가서 바꿔 달라고 요구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와우!\" 로렌스가 휘파람을 불었다.\"정말일세.\"\"그럼 지금 국장님 말씀은, 러시아나 다른 적성국이 우리를 대상으로 악의적인 속임수를 쓰고 있다는 말도 안 되는 추측 때문에 제가 재무부 관료들과 함께 일하길 원하신다는 거죠?\"\"그래, 로렌스. 바로 그거야. 이 일을 맡아주고 내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보고해 주게. 지원이 필요할 때마다 월터 포스터나 다른 요원들을 보내 주겠네. 이 일은 상당히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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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크라잉 도구 제작법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스크라잉 도구 제작법
    • 스타크 지음
    • 스타크북스
    • 2017-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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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펠혼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스펠혼
    • 벌리 도허티 지음
    • 블루프린트
    • 2018-09-21

    스펠혼은 작가가 유니콘이 등장하는 라디오 희극을 쓰게 되면서 시작되었다. 라디오가 앞을 못보는 이들에게 풍부한 상상의 기회를 준다는 점에 착안하여 시각장애아 아이들과 함께 하면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갔다. 그래서인지 작가는 스펠혼이 자신의 상상력이 가장 많이 동원된 작품이라고 한다. 또한, 가장 많은 기쁨을 준 작품이라고도.\n스펠혼은 전설의 동물 유니콘에 얽힌 환상적인 모험 이야기인데,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앞을 못 보는 로라가 꿈과 상상으로 만들어낸 세상을 경험하는 느낌이 들어 특별함이 더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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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쓸데없는 법칙의 이세계 - 이세계 시리즈 05권 (커버이미지)
    [장르문학]쓸데없는 법칙의 이세계 - 이세계 시리즈 05권
    • 펜립
    • 2017-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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