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목록

전체 856건(32/86 페이지)
전자책 목록 수 변경영역
  • 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종이에서 스크린, 오디오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읽기 전략 (커버이미지)
    [인문]다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 종이에서 스크린, 오디오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읽기 전략
    • 나오미 배런 지음, 전병근 옮김
    • 어크로스
    • 2024-02-19
    • EPUB

    ★★★《다시, 책으로》 매리언 울프 추천★★★디지털 전환 교육이 준비해야 할 것은 태블릿PC가 아니라 읽기 전략이다!종이책 대 전자책, 어휘력과 문해력 논란을 넘어설가장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매체별 읽기 방법 * 지난 20년간 전 세계에서 수행된 읽기 연구를 총망라한 역작어떤 매체가 학습에 가장 좋은가? 종이로 읽기와 스크린으로 읽기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오디오와 동영상 매체는 학습에 효과적인..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다시, 책으로 - 순간접속의 시대에 책을 읽는다는 것 (커버이미지)
    [인문]다시, 책으로 - 순간접속의 시대에 책을 읽는다는 것
    • 매리언 울프 지음, 전병근 옮김
    • 어크로스
    • 2019-10-16
    • EPUB

    디지털 매체는 읽는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그것은 다음 세대의 운명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읽는 뇌’ 분야의 세계적 연구자, 《책 읽는 뇌》 저자 매리언 울프가 경고하는 ‘디지털 시대, 읽는 뇌의 위기’* 〈가디언〉 the Top stories of 2018 * 〈뉴욕타임스〉, 〈네이처〉, 〈월스트리트 저널〉 등 세계 언론이 주목한 독서의 뇌과학!“인류는 책을 읽도록 태어나지 않았다”고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다정한 무관심 - 함께 살기 위한 개인주의 연습 (커버이미지)
    [인문]다정한 무관심 - 함께 살기 위한 개인주의 연습
    • 한승혜 (지은이)
    • 사우
    • 2022-02-24
    • EPUB

    편 가르기와 혐오, 배제를 넘어더 나은 세상으로 가기 위해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삶의 태도에 관하여“가장 나답게 살고 싶다면, 보이지 않는 타인의 고통을 이해하려면우리 모두 개인주의자가 되어야 한다!” 성별·세대별 갈등, 혐오와 가짜 뉴스 등 한국 사회는 점차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집단을 이루고, 집단 간의 갈등은 ‘전쟁’과도 같은 양상을 보이고 있다. 그 와중에..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다클리 - 미국 고딕의 검은 영혼 (커버이미지)
    [인문]다클리 - 미국 고딕의 검은 영혼
    • 릴라 테일러 지음, 정세윤 옮김
    • 구픽
    • 2024-02-19
    • EPUB

    “미국의 고딕은 흑인의 경험에서 비롯한 공포에 많은 기반을 두고 있다.”미국의 고딕 호러를 21세기 젊은 여성 흑인 작가의 눈으로 새롭게 탐구하고 파헤친 매혹적인 논픽션어릴 때부터 고스 문화를 사랑했던 작가 릴라 테일러는 고스라는 아웃사이더 문화 내에서도 자신이 흑인이라는 또 다른 아웃사이더임을 발견한 후 하나의 의문을 갖게 된다. ‘백인’의 것으로 인식된 서브컬처의 일부가 되는 것, 흑인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닥터 필로소피 - 내 삶을 치유하는 철학 솔루션 (커버이미지)
    [인문]닥터 필로소피 - 내 삶을 치유하는 철학 솔루션
    • 김대호 지음
    • 틈새의시간
    • 2024-02-19
    • EPUB

    “이번 생(生)은 처음이라 어쩔 수 없어, 살아지는 대로 사는 수밖에 없지 뭐!” 더는 삶의 방향을 알 수 없게 되었다고 느낀다면, 오랜 신념의 가치가 전락한 듯 느껴진다면, ‘닥터 필로소피’를 만나자! 기꺼이 그의 손을 잡고 당신의 단 한 번뿐인 삶에 드리워진 상처를 치유하러 떠나자!‘에코디자인’이란 개념을 처음으로 정립하여 소개하면서 공공정책과 환경/생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일하고..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단어의 사생활 - 우리는 모두, 단어 속에 자신의 흔적을 남긴다 (커버이미지)
    [인문]단어의 사생활 - 우리는 모두, 단어 속에 자신의 흔적을 남긴다
    • 제임스 W. 페니베이커 지음, 김아영 옮김
    • 사이
    • 2017-12-07
    • EPUB

    우리는 모두, 을 남긴다. 무심코 내뱉는 사소한 단어가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준다. 말과 글이 난무하는 세상, 이제는 단어가 다. 레이디 가가의 트윗부터 닉슨의 녹취록까지, 을 파헤친다!워터게이트 사건 이후, 닉슨이 사용한 단어는 어떻게 변했는가?연설문, 대화, 이메일, 블로그, 메신저, SNS 등에 내가 쓴 단어는 나에 대해 무엇을 드러내고 있는가?▣ 심리학 교수가 20년간의 연구로 밝혀..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당신, 크리스천 맞아? (커버이미지)
    [인문]당신, 크리스천 맞아?
    • 이어령 지음
    • 열림원
    • 2023-12-27
    • EPUB

    “나는 매일 죽고 매일 다시 태어납니다.”세례를 받고 믿음의 길에 들어서기까지,시대의 지성 이어령이 남긴 일곱 편의 영성 고백‘이어령 대화록’ 두 번째 책이 출간되었다. 작년 1월, ‘이어령 대화록’ 제1권 『메멘토 모리』로 삼성 故 이병철 회장의 스물네 가지 질문에 답하며 “팬데믹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지성 이어령. 제2권 『당신, 크리스천 맞아?』에서는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당신은 지루함이 필요하다 - 누구나 삶의 섬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커버이미지)
    [인문]당신은 지루함이 필요하다 - 누구나 삶의 섬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 마크 A. 호킨스 지음, 서지민 옮김, 박찬국 해제
    • 틈새책방
    • 2018-09-21
    • EPUB

    지루함을 활용하면, 인생이 달라진다 우리는 왜 주말을 기다리며 일주일을 숨 가쁘게 보낼까? 왜 퇴근 후에 맥주를 마시거나 TV를 보면서 시간을 때우는가? 막상 기다리던 주말이 됐을 때 아무런 약속이 없으면 왜 허전하고 불안할까?정답은 지루함 때문이다. 우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지루함을 느낀다. 이런 지루함을 채워 넣기 위해 쉴 새 없이 부산하게 움직이거나 의미 없는 활동에 열중하는 척..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당신은 타인을 바꿀 수 없다 -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을 ‘적’이 아닌 ‘내 편’으로 만드는 법 (커버이미지)
    [인문]당신은 타인을 바꿀 수 없다 -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을 ‘적’이 아닌 ‘내 편’으로 만드는 법
    • 코르넬리아 슈바르츠, 슈테판 슈바르츠 (지은이), 서유리 (옮긴이)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03-03
    • EPUB

    ★독일 아마존 심리 베스트“설득하려고 할수록, 타인은 당신의 적이 된다”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을 ‘적’이 아닌 ‘내 편’으로 만드는 법BAD CASE: 적을 만드는 대화법당신은 맞은편에 앉은 A 씨와 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A 씨는 당신이 입을 열기도 전에 팔짱을 낀 채 고개를 치켜들고 있다. 당신은 A 씨를 바라보며 말을 하지만 A 씨는 고개를 숙인 채 자료를 뒤적이며 엉뚱한 곳..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
  • 당신의 글에는 결정적 한방이 있는가 - 글쓰기, 말하기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77가지 비법 (커버이미지)
    [인문]당신의 글에는 결정적 한방이 있는가 - 글쓰기, 말하기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77가지 비법
    • 카와카미 테츠야 지음, 한은미 옮김
    • 토트
    • 2017-12-07
    • EPUB

    딱 보는 순간 강하게 어필하는 글과 말 쓰는 법 기획서나 제안서를 받아들었을 때, 읽는 사람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것은 제목이나 표제어(헤드라인)다. 점포 앞에 붙어 있는 POP도 한눈에 강렬하게 ‘끄는 힘’이 없으면 별 효과가 없다. 메일이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웹 매거진 같은 인터넷 공간에서도 글이 기본이다. 여러분은 어떤가. 대부분의 경우, 제목이나 헤드라인에서 마음이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대출하기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