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 - 건강한 두뇌리듬을 잡아주는 (커버이미지)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 - 건강한 두뇌리듬을 잡아주는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YM기획 엮음 
  • 출판사베프북스 
  • 출판일2017-11-26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매일 재미있는 게임으로 똑똑해진다?!
두뇌 자극과 이완부터 스트레스 관리,
문화&상식지수까지 높여주는 멘탈 트레이닝북


늘 바쁜 시간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 일주일에도 몇 번씩 멘탈이 붕괴되고 영혼이 탈탈 털리기 일쑤이지요. 두뇌마저 만성피로에 찌들어 통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만약 바이오리듬처럼 두뇌에도 리듬을 만들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은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어렵지 않게 두뇌 리듬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멘탈 트레이닝북입니다. 매일 특정한 시간을 정해 두뇌와 심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요일별로 알맞은 문제들을 수록해 1년 동안 꾸준히 두뇌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그로 인해 건강한 두뇌 리듬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는 주말에 무거워진 머리를 최대한 빨리 자극해줄 수 있는 그림게임을, 두뇌사용이 극대화되는 화, 수요일에는 두뇌력을 끌어올려주는 두뇌게임을, 스트레스가 절정에 이르는 목요일에는 긴장완화와 스트레스 관리가 가능한 심리게임을, 금요일에는 다가올 주말에 즐기면 좋은 영화나 인물 스토리를 소개하고 영화 명대사 또는 해당 명언을 영어로 실어 문화, 상식 지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영어공부까지 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그저 눈으로 보는 것만이 아니라, 책 중간에 삽입된 큐알코드들을 통해 관련 영상이나 음악을 시청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으로 두뇌에 건강한 리듬을 만들어보세요.

365일 하루 1분, 똑똑해지는 시간
멘탈붕괴 방지! 두뇌에 건강한 리듬을 만들어주세요


스치듯 끝난 주말을 뒤로 하고 다시 시작되는 일주일. 머리가 한껏 무거워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월요일을 지나 과도한 업무나 학업에 치이다 보면 수요일쯤엔 멘붕이 되기 일쑤지요.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은 매일 특정한 시간을 정해 두뇌와 심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요일별로 알맞은 문제들을 수록했습니다. 모호한 행동지침이나 이론들이 아닌, 하루 1분 정도만 투자하면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는 문제들을 통해 특별히 애쓰지 않아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두뇌에 자극과 창의를 더해주는 건강한 두뇌트레이닝이 가능합니다.
먼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는 주말에 무거워진 머리를 최대한 빨리 자극해줄 수 있는 그림게임으로 두뇌를 부팅하고, 두뇌사용이 극대화되는 화, 수요일에는 두뇌에 이완과 자극을 주는 다양한 두뇌게임으로 두뇌력을 끌어올려줍니다. 두뇌 과부하와 스트레스가 절정에 이르는 목요일에는 재미있는 심리게임을 통해 긴장을 완화해주고 무의식중에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요일은 다가올 주말에 즐기면 좋은 영화나 간단한 인물 스토리를 소개하며 영화 명대사 또는 해당 인물의 명언을 영어로 실어 문화, 상식 지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영어공부까지 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언제나 쌩쌩한 두뇌를 위한
365일 맞춤 트레이닝북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은 1Week부터 52Week까지 1년 동안 주말을 제외한 5일 동안 매일 한 문제씩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꾸준히 두뇌를 트레이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으로 보는 것만이 아니라, 손으로 쓰거나 그리기도 하고 중간 중간 삽입된 큐알코드를 통해 관련 영상이나 음악을 시청할 수 있어 다각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두뇌의 다양한 부분에 자극을 주어 창의력은 물론, 집중력, 공간지각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다양한 분야의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지요. 매일 특정한 시간을 정해 두뇌를 관리하고 자극을 주는 것만으로도 똑똑해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금, 시작해보세요!

목차

추천사
하루 1분, 똑똑해지는 시간
From 1Week to 17Week
From 18Week to 34Week
From 35Week to 52Week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