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묵향 35 - 암살계의 노선배 (커버이미지)
묵향 35 - 암살계의 노선배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전동조 지음 
  • 출판사SKY미디어(스카이미디어) 
  • 출판일2019-01-29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전국 주요 14개 대학의 대출 도서 순위 1위

제1부 《묵향》
제2부《다크 레이디》
제3부 《묵향의 귀환》
제4부 《부활의 장》

1. 이 책은


무공의 끝을 보고자 했던 인간을 주변은 그냥 두지 않았고, 필연적으로 얽히고설킨 은원의 굴레에서 사상 최악의 악마로 회자되는 묵향, 그러나 그는 ‘위대한 마인’의 길을 걷는 진정한 대인(大人)으로 오롯이 무의 궁극을 추구하는 자이다. 드래곤보다 더 드래곤 같은 인간!
음모에 빠져 무림과 판타지 대륙을 넘나들며 1백 년간의 삶을 살아온 ‘묵향’. 수십 년 만에 무림으로 돌아온 그는 그간의 은원을 정리하고자 나서고, 혼란 가득한 중원을 정리해 나가기 시작한다.
독자들은 이제 서서히 그 대미를 향해 달리는 대작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2. 작가 소개

작가 전동조
PC통신에서 연재한 ‘다크 스토리 시리즈’인 『묵향』, 『다크 레이디』, 『묵향의 귀환』 3부작으로 대한민국 판타지계의 한 획을 그은 작가 전동조.
그의 작품은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전혀 새로운 타입으로, 판타지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작품 전반에 깔린 파격적이면서도 치밀한 구성과 극적인 반전. 때문에 그의 글은 마치 한편의 대하드라마를 보는 것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작가는 이제 또 하나의 새로운 전설이 될 다크 스토리 시리즈, 부활의 장을 여러분에게 선보인다.

저자소개

‘다크 스토리 시리즈’ 3부작 『묵향』, 『다크 레이디』, 『묵향의 귀환』의 작가. PC 통신에서 연재된 그의 ‘다크 스토리 시리즈’ 3부작은 모두 조회수 1, 2위를 다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전혀 새로운 타입의 판타지 소설로 판타지 장르의 지평을 넓혔다는 호평을 얻었다. 작가는 현재 가장 주목받는 판타지·무협 소설 작가이며 ‘다크 스토리 시리즈’ 3부작은 독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작품으로 손꼽힌다. 작가는 1967년 부산에서 출생하였고 동의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했다.

목차

내가 해결할게!<br />설마 눈치를 채고 튀었나?<br />루크의 배신<br />어차피 곧 죽을 놈<br />산적 놈들을 깡그리 잡아주시길<br />잘못 걸렸다!<br />지붕 위의 라이<br />돼먹지 못한 집안의 자제<br />호오, 인재를 발견했군<br />진화하는 라이의 검술<br />검의 천재가 탄생한 현장<br />꿈속의 검술이 사라지기 전에<br />자네 혹시 사막에 가 봤나?<br />그래, 바로 이 맛이야!<br />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