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할머니의 전도법 - 전도2관왕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박순자 지음
- 출판사나침반
- 출판일2017-08-09
- 등록일2017-12-07
- 파일포맷pdf
- 파일크기68 M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저자소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손자, 손녀를 돌보는 평범한 60대 할머니입니다.신앙생활을 일찍 시작한 것도 아니고, 어디서 전도훈련을 받은 것도 아니지만, 권사님은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어 구원을 확신 한 후, 전도에 대한 비전을 갖고 할머니 집사님, 권사님들만 가질 수 있는 감성을 무기로, 1년 만에 주로 30,40대들을 비롯 가족까지 100여 명을 교회로 인도하였으며, 지금도 눈높이전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권사님의 전도의 특징 또는 비결은 ‘베풀며 하는 전도’, ‘(말만이 아니라) 진심이 있는 사랑의 나눔 전도’로 이 시대에 필요한 전도법입니다.
이로인해 기독교대한감리회 중앙연회에서 “2014년 전도왕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권사님의 전도는 교회 부흥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믿음이 더욱 굳건해져, 자녀들과 손자, 손녀들 까지도 전도의 동역자가 됐으며, 가정은 하나님의 넘치는 큰 복을 받고 있습니다.
- 정삼숙 사모(두자녀를 잘키운 삼숙씨 이야기’저자)
목차
제1부 예수님 만나기까지
제2부 예수님 만나게 하기
1. 전도는 실천이다
2. 전도는 베풂이다
3. 전도는 타이밍이다
4. 전도는 축복이다
5. 전도는 믿음의 유산이다
제3부 할머니의 전도
●전도 3대, 이렇게 삽니다
전도 2관왕이 되다 / 새 일을 시작하겠구나 / 첫 전도 간증은 문답식으로 / 청심환이 아니라 하나님 힘으로 / 5만 원으로 전도한 택시 아저씨 / 방송 출연과 미디어 전도 / 대구 순복음교회와 팔공산 할머니 / 청소년 전도왕 큰딸의 생활 전도법 / 특송, 전도 할머니의 손녀 /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과 유학 / 보명이는 찬양 선교사 / 미사리 게스트하우스의 탄생 / 할머니의 전도는 마음이죠 / 전도, 그 거룩한 부담 / 손자 이름으로 드린 불빛 헌금 / 쓰고 또 쓰며 붙잡은 말씀들 /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 책은 씨앗으로, 사례비는 건축헌금으로
제4부 할머니의 전도와 부흥
(성안교회 - 정삼숙 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