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일년 일독 매일 묵상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주경로 지음
- 출판사지식과감성#
- 출판일2017-09-24
- 등록일2018-09-21
- 파일포맷pdf
- 파일크기5 M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매일 읽고 묵상하는 365 Daily Devotions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축복은 새로운 결심으로부터 시작된다
새해는 다시 시작할 수 있어 좋습니다. 시간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흐르지만, 새해는 새로운 도전과 결심을 하게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도전 없이는 발전도 이룰 수 없습니다. 더욱이 한 해를 말씀을 묵상하며 지내겠다는 다짐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창세기는 인류와 우주의 시작을 선포한 책입니다. 우연이 아닌 하나님의 창조로 말미암아 이 우주가 시작되었다고 선언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우주가 진화되었다고 믿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끊임없이 도전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말씀을 믿는 것은 과학적인 증명 때문이 아닌, 하나님께서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과학도 하나님의 창조 범주 안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디모데후서 3:16,17
저자소개
형 손에 이끌리어 주일학교에 다니면서부터 신앙생활을 시작했다. 고등학교 시절에 학생회장으로, 성가대원으로 섬기며 평범한 신앙생활을 하였다. 3사관학교 졸업 후 소위로 임관하여 중령으로 예편하기까지 주미 대사관 군수무관부에서 군수무관, 대대장 등 주로 무기체계분야에 근무하였다. 군 복무 중 미 해군대학원에서 무기체계공학을 전공하여 석사학위를 받았다. 주미 대사관에 근무할 때, 큰 교통사고를 경험하고 영적인 갈등을 겪다가 전역 후 시카고 소재 미트리니티복음주의 신학교에서 목회학 석사학위를 받았다.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삼 년간 부목사로 섬겼다. 기도하던 중 일하며(닭 농장) 목회하는 소명에 순종하여 버지니아 주 헤리슨버그에 헤리슨버그한인장로교회를 개척 지역주민과 대학생 캠퍼스(James Madison University) 사역을 통해 복음전파에 힘쓰고 있다.
오십 대에 경희사이버대학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여 미주한국일보 문예공모전에서 단편소설로 당선된 후 제1회 천강문학상 소설부분 대상을 받았다. 그동안 장편소설 3권, 수상작품집 <여우별을 사랑하다>(2017)를 출간하였다. 신앙 장편소설 <자고새>를 창조문예(2012)에 연재하기도 하였다.
신앙 서적으로 <거룩한 전쟁>(2001)에 출간하였고, <일년 일독 매일 묵상>은 2003년에 발간 후 두 차례의 수정보완을 통해 세 번째 재간하게 되었다.(www.hkpcsevice.com)
출간도서
『여우별을 사랑하다』 『거룩한 전쟁』 『마이산』 『스터디 그룹』 『우리들의 교향곡』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