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방콕 셀프 트래블 - 2016~2017 최신판 (커버이미지)
방콕 셀프 트래블 - 2016~2017 최신판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김정숙 지음 
  • 출판사상상출판 
  • 출판일2016-09-11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방콕 여행자를 위한 프리미엄 가이드북
스쿰빗·씨암·칫롬·실롬·올드시티·차이나타운 등 핵심 지역 올 가이드
방콕에서 누리는 완벽한 쇼핑·나이트라이프·스파 코스 제시
All About 방콕 추천 맛집 & 숙소 A부터 Z까지
방콕 지역별 상세지도 & 필수 노선도 수록 [특별부록] 휴대용 미니 맵북

때로는 여행자처럼, 때로는 현지인처럼

올드시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왕궁, 밤에도 열기가 식지 않는 카오산 로드, 여심을 사로잡는 전망의 최고급 루프톱 바, 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 여행의 피로를 스르르 녹이는 스파까지! 이렇듯 매력 넘치는 도시 방콕은 오랫동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혔다. 이 특별한 도시를 작가는 스쿰빗, 씨암, 칫롬, 실롬, 올드시티, 차이나타운으로 나누어 구석구석 소개한 것은 물론, 방콕 근교인 파타야까지 모두 아울렀다.
방콕의 각 구역별로 마련된 상세지도는 여행자들의 길잡이 역할을 제대로 하고, 이어지는 Guide 코너를 통해 지역의 분위기와 교통편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그다음엔 명소, 식당, 카페, 쇼핑, 나이트라이프, 숙소 등의 추천할 만한 스폿들이 차례로 공개된다. 공개된 스폿들은 때로는 여행자처럼 즐길 수 있도록 관광지, 백화점, 레스토랑 등 기본 랜드마크를 다루었고, 때로는 현지인처럼 즐길 수 있도록 로컬들이 찾는 국수집, 마켓, 공원 같은 소소한 여행지도 담아냈다. 전체적으로 보기 편한 구성과 알찬 설명은 여행자들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방콕 자유여행, 두려움이 앞선다면?
《방콕 셀프트래블》은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를 위해 마련된 실전형 가이드북이다. 누구나 설레는 첫 해외여행, 첫 방콕여행이지만 두근거리는 마음보다 두려움이 앞서는 여행자를 위해 친절하고, 세심하게 정보를 구성했다. 저자인 김정숙 작가는 이미 《코사무이 100배 즐기기》, 《허니문 100배 즐기기》등의 여행서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는 여행컨설팅 전문여행사 ‘트래블레시피’에서 방콕 지역의 1:1 맞춤여행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는 방콕 베테랑이다. 특히 방콕은 그녀의 첫 해외여행지이자 여행의 뜨거움을 알게 한 사랑스러운 도시이기에 더욱 이 책에 애정을 듬뿍 담아냈다. 개정판을 위해 직접 내리쬐는 햇볕 속에서도 무거운 카메라를 짊어지고 현지의 구석구석을 돌며 담아낸 다년간의 여행 노하우와 방콕의 최신 정보를 만나보자.

방콕의 교통, 언어 걱정 끝!
방콕에 처음 가는 초보 여행자가 걱정하는 가장 큰 문제는 교통과 언어다. 초보 여행자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책에는 다양한 교통편을 쉽게 안내한다. 스카이트레인(BTS)와 지하철(MRT), 택시, 노선 버스, 익스프레스 버스(BRT), 오토바이 택시, 수상보트, 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의 하나인 툭툭에 이르기까지 이용시간과 요금 정보를 담았다. 지역별로 구분한 각 장의 Guide에는 역과 가까운 스폿도 나열해 두어 여행자들은 자신의 편의에 맞춰 알맞은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바이벌 영어 표현과 기초 태국어 및 주요 태국어 표기를 수록하여 태국어를 전혀 몰라도 여행 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별부록으로 휴대용 미니 맵북도 제공되어 여행 시에도 헤매지 않고 원하는 곳을 마음껏 둘러볼 수 있다.

《방콕 셀프트래블》 이렇게 봐주세요
책의 앞부분에는 ‘Step’과 ‘Try’, ‘Mission’으로 나누어진 스페셜 페이지를 만날 수 있다. ‘Step’에는 방콕 여행 준비의 전 과정이 소개된다. 여권 만들기, 항공권 및 숙소 예약, 짐 꾸리기의 정보는 여행 계획을 짤 때 활용하면 좋다. ‘Try’는 휴양 반 관광 반 4박 6일, 저렴한 방콕 배낭여행 3박 5일 등 스타일별, 일정별 추천 일정을 보여준다. ‘Mission’은 방콕에서 여행자가 꼭 해봐야 할 임무를 소개하는 부분이다. 방콕 및 근교의 관광명소, 메인 요리와 디저트, 스파와 마사지, 쇼핑, 숙소 등 세세하게 섹션을 나누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방콕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곳들을 체크해서 일정을 완성하면서 여행 준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저자소개

첫 해외여행지였던 태국의 내음을 잊지 못해 사무실에 앉아 날아가는 비행기만 보아도 한숨이 나오던 시절이 있었다. 서른이 넘은 나이에 발견한 여행에 대한 뜨거움은 그 어떤 것도 그녀를 막지 못했으니! 8년 동안 태국 호텔과 리조트 500여 곳을 취재하고 8권의 여행책을 만들어내며 여행 작가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중이다. 현재 여행 컨설팅 전문 여행사, 트래블레시피(www.travelrecipe.co.kr)에서 코사무이, 푸껫 지역 일대일 맞춤 여행 컨설팅 일을 신나게 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travelrecipe.co.kr
블로그 blog.naver.com/canny1220
저서 《허니문 100배 즐기기》(공저), 《럭셔리 태국 리조트 컬렉션 64》(공저)(알에이치코리아), 《방콕 셀프트래블》(상상출판사), 《하루 100$ 호텔놀이》(공저)(시공사), 《방콕 프린세스》(공저)(중앙북스)

목차

Photo Album
Prologue
일러두기
Map of Bangkok

Bangkok Briefing
Step to Bangkok

Step 1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