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형사의 분노 (커버이미지)
형사의 분노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야쿠마루 가쿠 지음, 남소현 옮김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22-11-1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절망으로 가득 찬 메마른 세상 속 한 줄기 빛과 같은 미스테리 걸작!
베스트셀러 1위 《돌이킬 수 없는 약속》야쿠마루 가쿠 신작!


집 안 여행용 캐리어에서 발견된 노부인의 시신. 시신을 보관하고 있던 사람은 사망자의 딸이었다. 어머니의 죽음을 숨기고자 했던 딸의 진짜 목적은?
한밤중 공원 화장실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 살인이 어디까지나 정당방위였다고 주장하는 용의자는 자신이야말로 성범죄 피해자라고 호소하는데….
범죄를 저지를 수밖에 없었던 사람들이 안고 있는 충격적인 진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워지지 않는 죄의 무게. 현대 사회의 어두운 민낯을 날카롭게 파헤치는 걸작 미스터리 시리즈 최신작

사회파 미스터리 작가 야쿠마루 가쿠의 대표작 중 하나인 ‘나츠메 형사 시리즈’ 최신작. 주인공 나츠메 노부히토 형사는 정든 히가시이케부쿠로 경찰서를 떠나 새로 발령받은 긴시 경찰서로 향한다. 도쿄 스카이트리가 내다보이는 스미다를 배경으로 한 이번 책에는 야쿠마루 가쿠 특유의 반전과 서사를 담은 이야기가 실려 있으며, 현대 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들이 생생하게 반영된 이야기를 통해 잔잔한 감동과 묵직한 여운을 맛볼 수 있다.

저자소개

제 51회 에도가와 란포상 수상 작가!

1969년 효고현에서 태어났다. 2005년 《천사의 나이프》로 제51회 에도가와란포상을 수상하였다. 그 외에도 2007년 《오므라이스》로 제 60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후보, 2011년 《하드럭》으로 제14회 오야부하루히코상 후보, 2014년 《유자이》로 제 35회 요시카와에이지문학신인상 후보, 2014년 《불혹》으로 제 6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후보에 올랐으며, 2016년 《A가 아닌 너와》로 제 37회 요시카와에이지문학신인상을, 2017년 《황혼》으로 제70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단편 부문을 수상하였다.
그는 이미 일본을 대표하는 사회파 추리소설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였는데, 그의 작품은 대체로 사회구조적 범죄를 통해 심화되어 가는 현대 사회의 냉혹한 현실에 의문을 던진다.
이 작품 《돌이킬 수 없는 약속(誓約)》에는 수많은 복선이 깔려 있는데, 무심코 지나친 소품이나 에피소드가 뒤에서 의미를 갖고 연결되어 아귀가 들어맞는다. 던져진 단서 중 회수되지 않는 것이 없으므로 작은 장면 하나도 허투루 지나칠 수 없다. 저자의 초기 걸작에 이어 발표된 이번 신작은 “작가로서 제2막을 열었다”,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딘 기념비적 작품”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웹툰으로 제작되기도 하였다.

목차

황혼

제물

이방인

형사의 분노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