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더 루트 오브 시티즈 (커버이미지)
더 루트 오브 시티즈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아널드 베넷 지음, 화이트아울프로젝트 옮김 
  • 출판사화이트아울프로젝트 
  • 출판일2021-12-19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엘러리 퀸이 선정한, 역사에 남을 중요 추리소설125선
[더 루트 오브 시티즈] 국내 최초 번역 출간

100년전 도시를 뒤흔든 미스터리 사건들
그리고 그 뒤를 쫓는 예측불가 백만장자의 이야기!


재미를 찾아 1900년대를 헤매는 [화이트 아울 프로젝트]가 영국 유명 작가 아널드 베넷의 『더 루트 오브 시티즈』를 소개합니다. 아널드 베넷은 영국의 사실주의 작가로,『The Old Wives' Tale』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20세기 유명소설 100선’으로도 뽑힌 바 있습니다.

『더 루트 오브 시티즈』는 1900년대 초기의 모습을 잘 담아낸 아놀드 베넷의 사실주의 고전이자, 엘러리 퀸이 선정한 ‘역사에 남을 중요 추리소설 125선’으로도 뽑힌 바 있습니다. 기존의 도덕관념에서 자유로운 괴팍한 성격의 백만장자가 세계 곳곳의 호화 휴양지를 떠돌며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본 이야기는, 향후 배트맨과 아이언맨으로 이어지는 안티소셜 백만장자 주인공의 원형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각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매력적인 인물과 화려한 휴양지, 그리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우리를 순식간에 100년전으로 데려가 줍니다. 당시의 모습을 최대한 잘 보여주기 위한 방법으로 해당 시기의 모습을 담은 실제 사진과 함께, 1900년대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인 찰스 깁슨의 그림을 삽화로 활용하였습니다

화려한 도시와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매력적인 백만장자. 치밀한 분석으로 도시의 사건들을 해결하고, 때론 대담한 계획으로 사건을 일으키기도 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이야기. 그 여정에 함께 해주세요!

저자소개

잉글랜드의 스태퍼드셔 주에서 태어나 런던대학을 졸업한 뒤 소설가로서 영국 소설과 유럽 사실주의 문학의 주류를 잇는 중요한 가교 역할을 했다. 또한 수준 높은 평론으로도 유명했으며 일상에 필요한 생활 철학이나 시간 활용과 자기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저서를 집필, 대중에게 큰 영향을 끼친 사상가로 활동했다.

목차

들어가는 말

첫번쨰 이야기 - 런던의 불꽃

두번째 이야기 - 골드코스트의 코미디

세번째 이야기 - 브뤼헤의 팔찌

네번째 이야기 - 알제의 미스터리

다섯번째 이야기 - 사하라의 수도

여섯번째 이야기 - 갈라의 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