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재생 (커버이미지)
재생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정명섭 지음 
  • 출판사아프로스미디어 
  • 출판일2022-07-25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일상 속에 침투해 전염병처럼 번지는 좀비의 공포, 그리고 끝나지 않는 연옥의 세계

혼자 사는 평범한 회사원 장현우는 어느 날 이상한 꿈을 꾸고 깨어난다. 그날은 비바람이 거세게 부는 날이었는데, 퇴근 후에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출근길 지하철 입구에서 한 여자가 키 큰 남성에게 덤벼드는 것을 목격하면서 평범했던 일상이 180도 바뀐다. 공격당한 남자의 목에서 피가 터져 나오며 눈이 회백색으로 변한 것이다.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거리엔 좀비들이 우글거리고, 여자 친구가 떠오른 장현우는 좀비들을 피해 그녀를 구하러 가기로 하는데…….

깨어나지 않는 악몽처럼 반복되는 미로에 빠진 남자.
빠르게 확산하는 좀비의 공포.
서서히 풀리는 수수께끼와 충격적인 반전.

호러, 스릴러, 미스터리 그리고 SF의 장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엔터테인먼트, 정명섭 장편소설 『재생』. 첫 페이지를 펼친 순간부터 몰아치는 스릴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끝까지 달리게 될 것이다.

좀비가 되면, 다시 시작된다. 세계 최초 좀비 타임루프 스릴러

한국 좀비 소설의 선구자이자 ‘좀비 박사’라는 별명으로 방송에도 출연하는 정명섭 작가님의 좀비 스릴러 『재생』이 출간되었습니다.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다는 의미의 ‘재생’은 ‘좀비가 된다’는 의미와 음악이나 영상을 반복하듯 ‘같은 삶이 반복된다’는 이중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최신 하이브리드 장르소설입니다. 여러 소설, 만화, 영화들에서 애용되었던 좀비와 타임루프 요소가 혼합된 작품으로는 세계 최초일 것입니다.
좀비가 창궐하는 세상에서 주인공은 하루가 반복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여자 친구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그렇게 매번 막다른 골목에 부딪혀 또다시 도전하는 과정이 독자를 쉴 새 없는 스릴러의 세계로 끌어들입니다.
반복되는 현실 속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스토리는 ‘타임루프’ 설정의 할리우드 영화에서 여러 번 사용되었습니다. 그만큼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적 설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편소설 『재생』은 거기서 그치지 않고, 숨겨진 반전과 SF적 고찰까지 담긴 흥미진진한 작품입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집필 활동을 펼친 정명섭 작가님의 내공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장르문학의 큐레이션을 추구하는 출판사 아프로스미디어와 높은 장르 내공을 인정받는 정명섭 작가님이 자신 있게 권하는 장편소설 『재생』으로 한여름 극장가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동화와 소설, 역사와 장르, 다큐멘터리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작가였던 건 아니었습니다. 대기업에서 샐러리맨도 해 보고 바리스타로 10년 동안 일하기도 했습니다. 요즘 가장 재밌는 일은 학교나 도서관에 강연을 나가 어린 친구들을 만나는 것입니다. 이긴 사람이 주인공이 되는 역사의 기록 뒤편에는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인물과 사건이 숨어 있습니다. 이들을 찾아내어 이야기를 만드는 일이 즐겁습니다. 『38년 왜란과 호란 사이』, 『오래된 서울을 그리다』, 『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조선 사건 실록』, 『훈민정음 해례본을 찾아라!』, 『역사 탐험대, 일제의 흔적을 찾아라!』 등 역사 인문학 책을 집필했고, 역사 추리 소설 『온달장군 살인사건』, 『적패』, 『유품정리사』, 『미스 손탁』 등을 썼습니다. ‘우리 반 시리즈’에서『우리 반 홍범도』를 썼으며, 『무너진 아파트의 아이들』, 『불 꺼진 아파트의 아이들』 등 환경과 재난을 다룬 동화도 줄기차게 쓰고 있습니다.

목차

프롤로그. 특별한 하루

또 다른 하루, 첫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두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세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네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다섯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여섯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일곱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여덟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아홉 번째 날

또 다른 하루, 열 번째 날

좀비들의 왕

남극에서

마지막 재생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