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정원기 지음
- 출판사나침반
- 출판일2014-03-31
- 등록일2014-10-08
- 파일포맷pdf
- 파일크기9 M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복음 생활인가? 종교 생활인가?
그냥 교회만 다니고 있는건지...
진짜 예수를 믿으며 다니는지...
구원의 확신을 통해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면서 살아야 한다!
세상에 살 때에는 도덕대로, 교회에 다니면서부터는 율법대로 살아보려고 몸부림을 쳤으나 그렇게 살아지지 않는 내 자신만 발견됐고, 그럴 때마다 사도 바울처럼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렇게 괴로워하다가 죽을 수밖에 없는 나를 누가 건져내 줄 수 있단 말인가?”(로마서7:24)라는 말을 수 없이 외쳤고...정말 괴로워서 죽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죽기 전에 성경을 끝까지 한 번이라도 읽어보고 죽자는 생각으로 성경을 보게 되었는데... 뭔가가 잡힐 듯 잡힐 듯 하면서도 잡히지 않아 성경을 몇 번이고 읽었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의 은혜로...정말 하나님의 은혜로 로마서 7장 10절부터 8장 2절까지에서 내가 그렇게도 찾던 문제의 원인과 답을, 즉 내 속에 죄가 담긴 사건이 선악과 사건이라는 것과 그 사건에 빠져 죽을 수밖에 없는 나를 구원해 주신 분이 예수님이었음을...그렇게 해주신 증거가 십자가 사건(피)이었음을...그러기에 예수가 나의 그리스도(메시아=구세주)라는 것을 영혼의 피부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그렇게 확실히 알고 믿고 영접했더니 율법과 죄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율법’도 있지만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믿으면 구원받게 된다는 ‘믿음의 법’이 있다는 것(롬3:27)을 이미 아시고 믿음의 법에 순종해 승리한 사도 바울처럼, 그리고 저처럼 참 자유인이 되기를 바라면서,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복음)을 짧은 시간에 다 얘기 할 수 없어 책으로 대신합니다.
저자소개
예수 믿는 사람들을 미워하고 핍박했던 사도 바울이 어느 날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알고 믿고 난 후 입만 열면 예수 자랑을 하고 산 것처럼, 저자도 한 때 예수 믿는 사람들을 미워했었다. 그리고 세상에 살 때에는 도덕대로, 교인이 돼서는 율법대로 살아보려고 몸부림을 쳐봤으나 그렇게 살아지지 않는 자신이 발견 될 때마다 괴로워서 자살까지 생각했던 사람이었다.‘이렇게 죽을 수밖에 없는 나를 누가 건져내 줄 수 있단 말인가?’ 라고 탄식하고 있을 때(로마서7:24) 성경을 읽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알고 믿어 구원받게 됐고...그래서 지금은 사도 바울처럼 입만 열면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자랑하고 있다.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말은 예수님이 죄 문제를 비롯한 인생의 모든 문제의 해답 그 자체요, 그렇게도 만나고 싶었던 하나님 그 자체요, 천국을 비롯한 하나님의 모든 것(보화) 그 자체라는 것을...예수님이 그런 엄청난 분이라는 것을 알게 돼버린 저자는 “어찌 예수님을 자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며 책과 인터넷과 스마트 폰을 통해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참빛교회 담임목사인 저자는, 경남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학과/서울총회 신학대학원/워싱톤 신학대학원을 졸업한 신학박사로, 한국장로교 총연합회 상임위원회(젊은 목회자) 부회장을 역임하기도 했으며, 진주 기독교음악대학 학장과 두란노신학대학 학장, 진주 동명중학교 음악교사로 복음을 전하며 사역하고 있다.-편집인
저자 이메일 2491jx@hanmail.net
목차
1장 인간은 원래 어떤 존재인가?
2장 왜 문제를 만나게 되었는가?
3장 어떤 문제들을 만나게 되었는가?
4장 죄 문제를 비롯한 모든 문제에서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은?
5장 우리의 신분과 권세는?
6장 우리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는?
7장 그리스도의 체질로 만들려면?
8장 아담의 외적행위와 예수님의 외적행위의 의미는?
9장 최고의 교육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