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내 이름을 잊어줘 (커버이미지)
내 이름을 잊어줘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J. S.몬로 지음, 김효정 옮김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19-08-18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우리 집 앞에 나타난 낯선 여자가 말한다!
“여기는 내 집이에요. 당신은 누구죠?”


출장을 마치고 녹초가 되어 런던으로 돌아온 여자는 극심한 어지럼증과 함께 돌발적인 기억 상실을 경험한다. 여자는 자신의 이름과 직업을 전혀 기억할 수 없다. 핸드백도 분실하여 자신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없다. 뚜렷하게 기억하는 것은 방금 베를린에서 귀국했다는 사실과 런던에서 살았던 집 주소뿐!
그런데 자신의 집 앞에 도착했을 때 안에서 이야기 소리가 들린다. 창문을 통해 집 안을 보니 낯선 남녀가 돌아다니고 있었다. 미친듯이 문을 두드리자 어리둥절한 표정의 남자가 문을 열었다. 남자는 자신이 그 집의 주인이라 하고, 곧 그의 아내도 나타난다. 여자는 다시 심한 현기증을 느끼고 기절하고 만다. 여자는 정말로 이 집에 살았던 것일까? 혼란에 빠지는 여자는 다시 생각해 본다. 나는 과연 누구일까?

《내 이름을 잊어줘 Forget My Name》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의 미스터리 사건을 다루는 있는 소설이다. 등장인물의 주장이 서로 엇갈려 그 중 누군가는 거짓말 혹은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그들 모두는 정서적으로 무척 불안정한 사람들이며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다.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충격적이고 연속적인 반전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 그들의 과거에는 무슨 비밀이 얽혀 있던 것일까? 이들 중 누가, 도대체 왜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일까? 숨막히는 빠른 전개와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로 전세계 15개 언어권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저자소개

영국작가 존 스톡(Jon Stock)의 필명이다. 존 스톡으로 활동하면서 그는 총 6편의 스파이 소설을 썼으며, 그중 하나인 《Dead Spy Running》은 워너 브라더스가 판권
을 수입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J. S. 먼로라는 이름으로는 15만 부가 판매되며 14개 언어로 번역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Find Me》를 포함, 《Forget My Name》, 《The Last Thing She Remembers》, 《The Man on Hackpen Hill》, 《디 아더 유》까지 총 5편의 심리 스릴러 소설을 집필했다.

목차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한 달 후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