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엘라이나의 마법 수프 - 제국을 구한 마법 수프 (커버이미지)
엘라이나의 마법 수프 - 제국을 구한 마법 수프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모나 지음 
  • 출판사상상출판 
  • 출판일2022-02-2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 숨 막히게 빠져드는 몰입감
●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이야기 전개
● 웹소설 독자들이 압도적 단행본 출간 추천

“제국을 구한 기적의 마법 수프”


신비한 능력이 있는 수프 한 그릇으로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려는 엘라이나의 로맨스 판타지!
평범한 시골 수프가게 주인 '엘라이나'는 어느날 자신이 황손이라는 걸 알게 되어 황궁으로 향한다. 그리고 정체 모를 검은 연기로 인해 나라가 위기에 빠지자 그녀는 자신이 만든 수프가 아주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주요 등장인물 소개
엘라이나 브라운(20세, 여자): 여자 주인공. 곱슬곱슬한 갈색 머리카락, 녹색 눈동자. 할머니의 수프 가게를 물려받아 운영한다. 자신의 수프 가게에 자부심이 있고 가족에 대한 사랑이 넘친다.

안드레스 마리우스(21세, 남자): 남자 주인공. 은발, 하늘색 눈동자. 직위는 공작. 황태손에 대한 충성심이 강하며, 초반에는 엘라이나를 경계한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정중한 성격이다.

데미안 그라우트(60대 중후반, 남자): 그라우트 제국의 황제이자 엘라이나의 할아버지. 금발이 섞인 백발, 파란 눈동자. 능력이 뛰어나며 훌륭한 황제지만 애정 표현이 서툰 편이다.

켄드릭 그라우트(21세, 남자): 그라우트 제국의 황태손이자 엘라이나의 사촌 오빠. 금발, 파란 눈동자. 온화하고 상냥한 성격이다. 몸이 약해서 대부분 침실에서 머문다.

아그네스 그라우트(40대 중후반, 여자): 데미안의 며느리이자 켄드릭의 어머니. 금발, 연두색 눈동자. 켄드릭처럼 온화하고 상냥한 성격이다. 남편이 죽자 충격으로 자신의 궁에서 나오지 않는다.

벨리사 그라우트(21세, 여자): 그라우트 제국의 황태손비. 붉은 머리카락, 녹색 눈동자. 수수한 것을 좋아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이다. 켄드릭이 자신 같은 사람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율라니 베킨세일(40대 중후반, 여자): 켄드릭의 유모. 붉은 머리카락, 보라색 눈동자. 켄드릭을 아끼고 아이처럼 대한다. 매혹적인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엘라이나는 물론이고 켄드릭의 주변 사람들을 경계한다.

저자소개

어릴 때부터 상상하는 것, 글을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할머니가 되어서도 상상력과 글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습니다. 《엘라이나의 마법 수프》를 포함한 제 이야기들로 아주 잠깐이라도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작가의 말



1. 황제의 손녀

2. 검은 연기

3. 사파이어궁으로

4. 그 미소는 달빛 같았다

5. 그런 전하를 사랑해주세요

6. 특이한 사람

7. 행복했는가?

8. 벚꽃 요정

9. 공작님은 다정한 분이시네요

10. 둘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겠어

11. 아그네스

12. 우리 가족

13. 만약에 이게 사랑이라면

14. 저 드릴 말씀이 있어요

15. 사냥을 앞둔 사자의 눈빛

16. 제 짝사랑입니다

17. 항상 옆에 있겠습니다

18. 사랑합니다

19. 야망

20. 제발 도와주세요

21. 제 세 잎 클로버는





에필로그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