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커버이미지)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켈리 함스 지음, 허선영 옮김 
  • 출판사스몰빅아트 
  • 출판일2021-08-01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전세계 12개국 번역, 300만 부 판매!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소설!


★★★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
★★★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 ★★★
★★★ 2020년 굿리즈 소설 부문 베스트 10 ★★★
★★★ 2021년 아마존 필독 도서 베스트 20 ★★★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소설가 켈리 함스의 국내 첫 번역본!

이 책은 2019년 미국에서 출간 즉시 <워싱턴 포스트>와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으며, <뉴욕타임스> 64주 연속 베스트셀러, 2020년 ‘굿리즈’ 소설부문 베스트 10에 선정되는 등 수많은 기록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이 책의 저자 켈리 함스는 미국 ‘여성 소설 작가 협회(WFWA)’가 주최하는 2020년 ‘스타 어워즈’에서 2위를 차지하며,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성 소설가가 되었다. 오프라 윈프리는 이러한 켈리 함스에 대해 “내가 가장 영감받은 21세기 작가”라고 칭송하기도 했다.
이 책은 훌륭한 소재, 매력적인 등장인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라는 3박자가 갖춰진 소설로, 아내와 엄마가 아닌 한 인간으로서의 삶을 찾아가는 에이미의 모습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해준다.

공감과 입소문만으로 퍼져나간 300만 부 판매 신화!
미국 소설계에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켈리 함스는, 이 책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를 통해 일약 스타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 책에서 저자는 주인공 에이미를 통해 일과 육아에 지친 현대 여성들의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 두 명의 자녀와 주택융자금만을 남긴 채 홍콩 출장에서 돌아오지 않은 남편 때문에 육아와 생업의 이중고에 시달리는 워킹맘 에이미. 갑작스럽게 찾아온 1주일간의 휴가 동안 그녀가 겪게 되는 사건을 통해, 저자는 아이 둘을 남편 없이 키워야 하는 워킹맘의 현실적 고민과, 가족으로부터 도망쳤지만 아버지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 하는 남편에 대한 분노와 연민, 그리고 새롭게 알게 된 남성 대니얼에 대한 사랑과 고뇌까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어 독자들의 몰입감과 공감을 극대화하였다. 이 책의 아마존 독자 리뷰가 1만 개를 돌파하며 미국 전역을 뜨겁게 달군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이다.

저자소개

<워싱턴 포스트>, <USA 투데이>, ‘아마존 차트’가 동시에 추천하는 5권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작가다. 그중 《남편이 떠나면 고맙다고 말하세요》는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리뷰로 정평이 나 있는 ‘굿리즈’ 소설 부문 10위를 기록했으며, 아마존에서는 1만 개가 넘는 리뷰와 4.3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 작품은 전 세계 12개 언어로 번역되어 수많은 독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켈리 함스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 특히 여성들의 자기 성찰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지만 진지하고 재치 넘치는 문장으로 풀어내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더욱이 그녀는 미국 ‘여성 소설 작가 협회(WFWA)’가 주최하는 2020년 ‘스타 어워즈’ 결승전에 진출하여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반 독자들에게도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가이기도 하다.
저자는 오랫동안 뉴욕에 살면서 하퍼콜린스HarperCollins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했으며, 이후엔 문학 에이전트로 활동하며 많은 위대한 작가들과 함께 일을 했다. 그녀는 현재 위스콘신주 매디슨에서 재기 넘치는 아들과 사랑하는 아일랜드 남자, 그리고 털북숭이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다.

목차

1장~20장



감사의 글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