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전남친의 유언장 (커버이미지)
전남친의 유언장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신카와 호타테 (지은이), 권하영 (옮긴이)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21-05-28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나를 죽인 범인에게 내 전 재산을 줄 것!」
돈에 미친 여자 변호사의 유산 상속 미스터리!


거대 제약회사의 후계자인 모리카와 에이지는 「내 전재산을 나를 죽인 범인에게 줄 것!」이라는 기묘한 유언장을 남긴 채 30세의 나이로 사망한다. 학생시절에 그와 3개월간 사귀었던 변호사 켄모치 레이코는 에이지의 친한 친구 하나를 범인으로 내세워 그 대리인 자격으로 범인 선출전에 참여한다. 하지만 유언장 원본이 보관되어 있던 금고를 도난당하고, 에이지의 고문변호사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데….

일본 출판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신카와 호타테! 도쿄대 법대 출신의 전직 변호사가 쓴 소설인 이 작품은 제19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에서 대회 사상 최초로 심사위원 전원 만장일치로 대상을 수상한 작품! 출간 즉시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직행하는 기염을 토했다. 치밀한 복선과 스피디한 전개로 단 한순간도 손에서 책을 내려놓을 수 없는 소설! 북플라자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미스테리 명작!

저자소개

전직 변호사, 도쿄대학교 법학부 졸업

1991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태어나 일본으로 건너온 후 미야자키현에서 자랐다. 그녀는 도쿄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한 수재로 24세에 사법시험을 합격한 전직 변호사이기도 하다. 사법연수원 이수 중 일본마작협회 최고위전에서 프로 마작선수로도 활동했다. 16세 때 나쓰메 소세키의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에 감명을 받아 오랜기간 작가를 꿈꾸어왔고, 2021년 《전남친의 유언장》이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제19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수상하면서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 작품은 출간 직후부터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목차

제1장 물질주의 세계관

제2장 중도적 살인

제3장 포틀래치의 예감

제4장 알리바이와 바람 사이

제5장 국고로 태그 얼롱

제6장 부모와 자식의 페르소나

제7장 피에로의 계획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