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오늘 너를 다시 만난다 (커버이미지)
오늘 너를 다시 만난다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나카타 에이이치 지음, 주자덕 옮김 
  • 출판사아프로스미디어 
  • 출판일2020-11-2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20년의 세월을 넘어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는 것이 삶의 목표가 되어 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

열한 살의 가바타 렌지는 야구 시합 도중 머리에 공을 맞고 정신을 잃는다. 그러고 깨어나니 20년의 세월이 흘러 어른이 되어 있었다.
게다가 자신의 약혼자라며 니시조노 코하루라는 여성이 나타나 하는 말이, 어린 시절의 의식이 먼 시간을 넘어 어른의 몸에 들어왔다는 것이다.
그러는 동안 과거로 간 어른 가바타 렌지는 당시 발생했던 끔찍한 일가족 살인 사건에서 한 소녀를 구하러 가는데…….

타임리프를 소재로 한 SF 미스터리 『오늘 너를 다시 만난다』는 10대 때부터 주목을 받아 온 미스터리 소설가 오츠이치의 또 다른 필명인 나카타 에이이치의 7년 만의 장편소설이다. 작가는 다카하다 쿄이치로의 『타임리프 내일은 오늘』이라는 작품을 읽고 시간을 뛰어넘어 소년과 소녀가 만나면서 어떤 사건에 말려드는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고 한다.
현재 영화감독과 각본가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의 전작들은 일본에서 전부 영화로 제작되었다. 본 작품 역시 영화화를 염두에 두고 집필했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다.

SF와 로맨스로 잔잔한 감동을 주는 청춘 미스터리 화제작

집필하는 작품마다 영화화되는 작가 나카타 에이이치의 7년 만의 장편소설 『오늘 너를 다시 만난다』가 출간되었습니다.
17세에 등단하여 『GOTH 리스트 컷 사건』으로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받으면서 일본에서 주목받는 추리소설 작가 중 한 사람이 된 오츠이치. 그는 또 다른 필명인 나카타 에이이치로 애잔한 연애 이야기를 주로 들려주고 있습니다.
『오늘 너를 다시 만난다』의 원제는『단델라이온(민들레)』으로, 시간 여행 로맨스인 미국의 SF 소설가 로버트 F. 영의「민들레 소녀」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소설들은 그 흥미로운 설정 때문에 종종 영화나 드라마로도 제작되고 있습니다. 작가는 이미 오츠이치라는 필명의 작품으로 만화와 영화로 제작되었던 시간 여행 로맨스 단편 『너밖에 들리지 않아 Calling You』를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본 작품 역시 언젠가는 영화로 만날 것이 기대됩니다. 작가의 작품들은 다양한 장르 속에 녹아 있는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 때문에 영화화까지 되면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도 나카타 에이이치의 이상하고, 흥미롭고, 가슴 찡하게 만드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2005년 연애 소설 앤솔로지 『I LOVE YOU』에 참가, 수록된 「모모세, 여기를 봐」가 주목을 받았다. 2008년 같은 타이틀로 단행본 데뷔하자 각 잡지의 연간 베스트 10에 들어갔으며 2014년에는 영화화되기도 했다. 『키치죠지 아사히나군』이나 소학관 아동 출판 문화상을 수상한 『입술에 노래를』도 영화화되어 앞으로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는 작가이다.
저서 중에는 나카무라 코우와 합작한 『나는 소설을 쓸 수 없다』가 있다.
『나는 존재가 공기』는 제29회 야마모토 슈고로 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었다.

목차

프롤로그

1장

2장

3장

4장

에필로그

옮긴이의 글

한줄 서평